[뉴스] 스마트HRD뉴엠, 직업상담사2급, 손해사정사 직장인국비지원 국민내일배움카드 인터넷강의 수강생모집 > 언론속 스마트HRD뉴엠 | 스마트HRD 뉴엠 - 내일배움자격증 국비지원온라인교육

[뉴스] 스마트HRD뉴엠, 직업상담사2급, 손해사정사 직장인국비지원 국민내일배움카드 인터넷강의 수강생모집 > 언론속 스마트HRD뉴엠

본문 바로가기
  • ☎) 무료상담문의 1644-2058


커뮤니티

언론속 스마트HRD뉴엠

[뉴스] 스마트HRD뉴엠, 직업상담사2급, 손해사정사 직장인국비지원 국민내일배움카드 인터넷강의 수강생모집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조회6,261회

본문

7477f8aa78abe01678c67498d1b92632_1612413069_38.png



스마트HRD뉴엠에서는 직업상담사2급, 손해사정사 자격증 시험대비 인터넷강의 직장인국비지원 수강생을 모집한다.

이번에 모집하는 교육과정은 직장인이라면 근류자(재직자) 유형의 국민내일배움카드를 발급 받아 사용이 가능하며 최대 수강료 국비지원 혜택을 통해 저렴한 비용으로 인터넷강의 수강이 가능하다. 모든 교육은 온라인으로 진행되기때문에 지역에 무관하게 신청할 수 있다.


직업상담사2급 자격증은 응시자격제한없이 누구나 응시가 가능한 국가공인 자격증으로 다양한 활용범위와 성별과 나이에 무관하게 활용도가 높아 준비하는 분들이 많다. 자격증을 취득하게 되면 직업안정기관, 직업상담업무, 직업상담소, 직업연구기관, 고용지원센터, 헤드헌팅, 취업정보실 등 다양한 곳으로 진출가능하다.


손해사정사는 보험사고 발생시 손해액 및 보험금의 산정업무를 전문적으로 수행하는 자로서 보험금지급의 객관성과 공정성을 확보하여 보험계약자나 피해자의 권익을 침해하지 않도록 해주는 일, 즉 보험사고발생시 손해액 및 보험금을 객관적이고 공정하게 산정하는 전문가이다. 자격증 시험을 합격하면 보험회사나 은행, 증권사, 우체국 등의 금융기관 및 금융감독원, 보험관련 공공기관으로 진출 할수 있다.


스마트HRD뉴엠 담당자는 "직업상담사2급과 손해사정사 자격증 시험 준비에 있어 국민내일배움카드 국비지원 제도는 상당히 유용하다.

특히 경제적인 부담으로 인해 강의 수강을 망설이신다면 꼭 대상이 되는지 여부를 상담 받아보시길 권해드린다. 스마트HRD뉴엠에서는 국민내일배움카드 직장인 국비지원 신청에서 발급 그리고 국비지원 교육과정 수강까지 무료로 상담을 해드리고 있으니 이번 기회를 통해 저렴한 비용으로 자격증 준비를 해보시길 바란다" 고 말했다.


스마트HRD뉴엠에서는 국민내일배움카드 직장인 국비지원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며 한국어교원, 사회복지사1급, 직업상담사2급, 주택관리사, 경비지도사, 관광통역안내사, 행정사, 손해사정사 자격증 등 다양한 교육과정을 고용노동부에서 승인받아 개설하여 운영하고있다.

 

자세한 사항의 경우 인터넷 포털창에서 "스마트HRD뉴엠" 검색 후 홈페이지에서 상담문의를 남겨주시거나 전화문의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